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일상_기록
    Ordinary days 2022. 5. 26. 23:56


    박정현 '마음으로만' 노래를 듣다가
    지금의 일상도 추억이 되는 건 당연한 거니깐
    모두 그래로 기록해 두고 싶다는 욕심
    그래서 포스팅 제목도 '기록'으로 정했다:)🌷




    Fri, 20 May


    점심으로 카레~*
    요즘 원지의 하루 유튭에서
    자꾸 카레가 나와서
    안 그래도 좋아하는 카레가
    더 좋아졌다:-)




    원이랑 스벅가서 수다 왕창
    그리고 산책👭🏻

    요즘 가는 곳마다 보이는 장미
    너무 옙흐다🌹🌺



    집에 와서 애들이랑 급으로 영통🤣
    너무 웃겨ㅎㅎㅎㅎㅎㅎ

    이사나가 우리 캡처했는데
    얼굴이 다들 방구..🤧



    Sat, 21 May


    친척 오빠랑 오랜만에 만나서 영화 보러가깅:)
    닥터스트레인지 짱짱잼🤎






    오빠랑 나 둘 다 영화 너무 재밌었다고
    몇 번 말한 날 ㅎㅎㅎ


    영화 다 보구 내사랑 곱창 먹으러♥️





    둘 다 먹보들 ㅎㅎㅎ
    곱창 다 먹고 또 치킨이 들어갈까? 했는데
    다 들어갔지 내 배로😅🤎






    Sun, 22 May

    못다한 일들 끝내 놓고
    ‘오월의 청춘’ 드라마 봤다
    왜 이제야 알았을까
    너무 재밌어서 1화부터 정주행♥️






    저녁 먹고 일요일의 마무리인
    엄마랑 산책👭🏻

    집에 와서 다시 러닝머신 30분도 끝!
    기부니가 좋은 내발👣ღ






    Tue, 24 May

    오랜만에, 정—말 오랜만에 회사간날☀️
    하도 안 가서 새로운 직원분도 처음 봤당
    재택 하다가 강남으로 어찌 출근할지
    약간 앞길이 막막했슈🙉



    오랜만에 뵌 시니어님이 사주신 커피
    그동안 말씀 못드린 것들
    궁금했던것들 이야기 나눈날
    암튼 요기 첨 가봤는데 맛있당🤎

    회사 오면 힘들 줄 알았는데
    나름 활력 넘쳤던 하루
    "역시 사람은 밖으로 나가야 해"라고 생각했던(5초) 히




    퇴근♥️ 사랑해 노을
    혜지가 퇴근하구 한강에서 맥주 한잔 하자고 했는데
    약속 뿌리친거 약간 후회중




    대신 퇴근길에 잠시 워니 만나서 코휘한잔
    우리 아지트에서 수다 왕창 떨구🌹





    집으로 귀가ღ
    진짜 - 진짜 긴 하루였어🧚🏻‍♀️ 뿌듯샷






    Thur, 26 May

    셋다 재택이 맞았던 우리-*
    서나네 동네 카페 가서 만나서 일하기로!





    만났을 때 인사 안하면 찐친이라던데
    우리 찐친인가봐😂
    일 집중모드(는 5분)🤍




    사나시점 나👩🏻‍💻
    매일 같이 놀러만 다니다가
    날 좋은 날 같이 일하는 기분도 또 새롭당:)





    이 정도면 찐친 맞는 거 같지이ᵕ̤ ‧̫̮ ᵕ̤
    우정 카드지갑♥️ㅎㅎㅎㅎㅎㅎㅎ





    다들 퇴근하구 삼굡살 뇸뇸하러-!
    여기 진짜 진짜 맛있었다
    특히 김치찌개! 굳굳

    너무 맛있어서 껍데기도 추가하고
    볶음밥까지 다 먹어 버리기:-)





    집갈땐 혜지가 붕붕이 태워다줬당 히
    하늘이 너무 예뻐

    사진보다 딱 10배로 더 예뻤던 하늘🤍



    적고 싶은 말이 많은데 차마 적을 수 없어
    좋아하는 영상 남기기🐭


    'Ordinary day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일상_🥑  (1) 2022.08.02
    일상_오랜만🤍  (2) 2022.06.05
    일상_잼잼 양양여행🤍  (10) 2022.05.18
    일상, 플로리스트 경험  (2) 2022.05.08
    일상_ღ  (2) 2022.04.26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