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종각 태국음식 반쿤콴 BKK
    Reviews 2022. 7. 5. 20:06

    타이음식이 먹고싶어
    찾아서 온곳:)
    종각역 4번출구와 가깝다🌿

    예상보다 더 맛있었어서
    내돈내산 후기 남기기

    입구부터 태국 느낌쓔
    (엘리베이터 타구 3층이에요*.*)



    요렇게 칸막이되어 있는 거
    너무 좋아 내 이야기 비밀도 없는뎁 ..⭐️
    그리고 요론 분위기 있는 조명도 너무 좋다


    금요일 치고 여섯시 정도에 들어갔을 때에는
    나름 한산했당 오자마자 인원체크 후 직원분께서
    메뉴판이랑 앞접시 챙겨주심🤎

    우아ㅏ
    진짜 태국 온 느낌
    태국에 가본 적 한 번도 없는데
    타이 음식 좋아하는:)

    종각역 반쿤콴 메뉴


    나는 먹고 싶었던 파타이랑
    스프링롤 무조건 주문할끄당
    일행이 도착시간이 늦어진다 해서
    내가 미리 주문-! (메뉴 참고해 주세요👇🏻✨)

    우리는,♡

    뿌님팟퐁커리랑
    팟타이
    뽀삐아(스프링롤)4pcs

    이렇게 주문했당:)
    음식의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
    오랜만에 태국음식 먹을 생각에 들떴다*.*

    카운터는 이런 모습
    베터리가 부족해
    핸드폰 충전도 여쭤봤는데
    다행히 가능했다:-)




    완전 큰일..ㅎㅎ
    아직 일행 도착 전인데
    메뉴가 나와 버렸당 당황 ㅎㅎ
    (생각보다 메뉴 금방 나와용)🙌🏻



    그래도 식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:)

   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던 커리
    특히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(약간 향신료 향 있어요)
    스프링롤도 여기에 찍어 먹었다🍛🧡

    크랩은 겉바속촉:)
    스프링롤도 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있
   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다

    시간이 지나니 점점 테이블이 차더니
    나중에는 빈자리가 거의 안보였당
    역시 맛집이었어:)



    그리고 팟타이!
    사진보다 실제가 더 이뻐서 아쉽 ㅠㅠ
    팟타이는 내가 아는 맛이었는데
    그래도 짱맛✨

    정성 가득 플레이팅도 맘에둠*.*
    음식을 다 섞어 새우와 함께 먹었는데
    조화가 너무 좋았당🧡

    여기 맥주 마시러 많이 온다고 하는데
    나도 담번에는 언니랑 맥주 마시러 와야겟다앙:)
    태국음식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고싶은 곳
    너무 만족스러웠던 반쿤콴👍🏻


    'Revie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낙원타코 강남역맛집  (0) 2022.07.31
    경양카츠 의정부  (4) 2022.07.13
    양양 낙산사 후기  (0) 2022.05.18
    의정부 음악도서관🎧  (2) 2022.04.06
    JESTINA 제이에스티나 귀걸이14k(데일리귀걸이)  (2) 2022.02.27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