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eun_log
    Ordinary days 2023. 2. 25. 11:38


     

     
    점심먹고 산책🪁
     
     

     
     

    외삼촌이 줄 그은 곳 위에
    나도 줄 긋기
    _🖋
     
     

     
     

    영은짱이 예전에 준 책갈핀데
    아직도 너무나 잘 쓰는 것 :-)
    가성비 쵝오임



     
     


    드디어 전자책 승인
    히 아무도 안 봐도 내가 좋으니깐 돼따!

     
     

     

     
    빙구의 오랜만에 오랜만인 사진🤟🏻
    담엔 시티 라이브러리로 부탹함당





    제주도에서 선물 받은 바구니🪴
    방 한 곳에





    실당님 곧 얼굴 뵈러 가니깐:)
    꾹 눌러 담아서
    💌🕊




    👀김방구 찾기



    twinning!
    이제는 말 안해도ㅎ





    원이랑 오게 된 카페
    사장님이 두 번이나
    서비스로 빵이랑 과자 주심🤤🫶🏻
    나는 일하고 워니는 공부하러 온 건데
    이야기하느라 바쁘댜ㅋ



     


    플레이리스트 추가
    고음 부분 너무 좋다
    🎧
     
    Bjornskov - Paralyze


     
     
    실당님 만나러 가는 길~
    다섯 시의 강변은 이런 느낌이군
     
     

     
     
   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들을 하고
    실장님에게도 듣고 나니
    홀가분하고 고마운 맘
    얼른 한잔하고 돌아서 아쉬웠지만
    그래도 값진 시간이었다🌿
     
     

     

    이거 받을 때 난 편지를 드렸지:)
    깜짝으로 각자 준비해 온 무언가가 있었다는 게 
    몽글 포인트였다💭

    🤎



    잘 자라는 내 레몬나무🌱
    후추:-)싱기해




     이제가 되니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
    좋아하지 않은지 선명해져 가는 기분이 들어
    관심 가는 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:-)
    그치만 프레임은 갖지 말것📝💛

     
     
     

    'Ordinary day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일상_3월  (6) 2023.03.21
    일상_예쁜날🌷  (4) 2023.03.08
    일상_후련  (4) 2023.02.19
    일상_예뻤던  (10) 2023.02.06
    일상_듬뿍  (6) 2023.01.24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